홍대쁨클리닉 방송 

쁨클리닉 홍대점 방송 및 언론보도게시판입니다. 홍대입구역피부과 홍대쁨클리닉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하세요.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홍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홍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홍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홍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칼럼] 겨울철 피부 노화, 슈링크리프팅으로 막을 수 있어   

 

해가 바뀌는 시기여서 그런지 겨울철에는 다른 계절보다 노화가 더욱 급속도로 진행되는 기분이 들곤 한다. 실제로 이는 착각이 아니다. 겨울철 건조한 날씨, 매서운 바람은 피부의 수분을 빼앗아가고 자극해 지치고 푸석해지게 만든다. 없던 잔주름이 생겨나기도 하고, 원래 있던 주름이 더욱 깊어지기도 하며 탄력을 잃고 처지기도 한다.

하지만 이러한 겨울철 피부 노화를 막을 수 있는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니다. 물을 자주 마시고 가습기를 사용하며 보습 및 유지 효과가 뛰어난 화장품을 사용하는 등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는 데 힘쓰고, 충분한 수면과 규칙적인 생활, 꾸준한 운동 등의 생활습관을 병행한다면 겨울철 피부 컨디션 저하를 막는 데 어느 정도 도움이 된다. 보다 확실한 개선 효과를 느끼고 싶다면 슈링크와 같은 시술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슈링크는 초음파 리프팅으로, 피부 속 가장 깊은 근막층까지 고강도 초음파가 침투해 늘어진 피부 조직을 수축시키고 당겨주는 효과가 있다. 때문에 콜라겐 재생으로 피부 탄력을 증가시키며, 힘 없이 처진 얼굴 라인, 이중턱 등에도 받을수록 V라인을 되찾고 얼굴이 작아지는 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

또한 시술을 받고 난 뒤에도 부기나 붉어짐이 거의 없기 때문에 티가 나지 않아 자연스러운 리프팅을 찾는 이들, 빠르게 일상으로 복귀해야 하는 이들도 부담 없이 받을 수 있으며 고가의 초음파 리프팅의 단점을 깨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시술 받을 수 있어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하지만 대중화된 시술이라고 해서 쉽고 간단하게만 생각할 일은 아니다. 한 샷, 한 샷 정확한 시술이 이루어져야 피부 탄력을 끌어올려 V라인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으므로 의료진의 숙련도가 매우 중요하다. 피부 두께는 개인마다 다르고 특징 또한 모두 다르므로 이를 고려해 정확한 위치에 시술해야 볼 꺼짐 현상 없이 탄력 개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기존에는 주로 30-40대에서 리프팅 시술을 주로 찾았다면, 슈링크의 경우 합리적 가격과 적은 통증 등 다양한 장점으로 20대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겨울철 탄력이 떨어져 급격히 노화된 피부가 고민이라면 평소 수분 보충에 힘쓰는 한편 슈링크와 같은 안티에이징 솔루션도 고려해 보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다.

글: 쁨클리닉 신논현점 정헌진 원장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53
52
51
50
49
48
47
46
45
44
43
42
41
40
39
38
37
36
35
3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