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쁨클리닉 방송 

쁨클리닉 홍대점 방송 및 언론보도게시판입니다. 홍대입구역피부과 홍대쁨클리닉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하세요.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홍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홍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홍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홍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칼럼]겨울철 탄력 있는 피부 위한 울쎄라, 시술 전 주의사항은?   

 

 

 

 

 

찬 바람이 불고 건조한 겨울철에는 거울을 보는 일이 두렵기만 하다. 평소보다 더욱 칙칙해진 피부와 늘어난 잔주름,전보다 처진 나이 들어 보이는 얼굴을 마주하기 쉽기 때문이다. 

하지만 TV속 연예인들을 보면 계절을 불문하고 마치 시간이 멈춘 듯, 혹은 혼자만 느리게 가는 듯 젊음을 오랜 시간 유지하는 것처럼 느껴진다. 이는 부단한 자기관리의 산물이기도 하지만, 자연스러우면서도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자랑하는 다양한 피부 시술들의 혜택이기도 하다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있을 것이다. 

이 가운데, 울쎄라의 경우 초강도 초음파 레이저로,자연스럽게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울쎄라는 고강도의 초음파 에너지를 모아 생기는 고열을 이용해 조직을 응고시키는 원리로, 기존의 리프팅 레이저는 도달하지 못해 안면거상술로만 가능했던 조직까지 리프팅이 가능한 시술이다. 기존 레이저는 진피층까지 밖에 도달할 수 없었지만 울쎄라는 4.5mm의 근막층까지 도달한다. 

울쎄라는 피부를 중력 반대 방향으로 서서히 올려주어 절개 없이 자연스러운 리프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얼굴라인 개선과 비수술 안면거상 효과가 뛰어나며 한 번 시술 받으면 1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그 효과가 유지된다. 

하지만 이러한 울쎄라 시술을 받기 전에는 주의할 사항이 있다. 첫째는 정품을 사용하는 곳인지,둘째는 정확하고 안전한 시술이 가능한지의 여부다. 정품정샷의 원칙을 준수하는 것은 기본이며, 정품을 사용한다 하더라도 그 결과는 천차만별로 나타나기도 한다. 

때문에 정확한 분석으로 안전한 시술이 이루어지는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볼 살 꺼짐 등 부작용에 대한 우려 없이 전문가가 모니터 분석을 통해 안전하게 시술하는지, 부위별 맞춤 팁을 사용하는지, 피부 속 근막층에 한 샷 한 샷 정확하게 모니터를 확인하며 시술하는지 사전에 알아본 뒤 시술 받는 것이 바람직하다. 

글: 쁨클리닉 강남본점 조한용 대표원장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73
72
71
70
69
68
67
66
65
64
63
62
61
60
59
58
57
56
55
5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