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쁨클리닉 방송 

쁨클리닉 홍대점 방송 및 언론보도게시판입니다. 홍대입구역피부과 홍대쁨클리닉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하세요.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홍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홍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홍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홍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칼럼] 고칼로리 추석 음식 섭취 후 지방분해주사 시 주의사항은?   

 



 

민족대명절 추석이 며칠 앞으로 다가왔다. 주말과 겹쳐서 모처럼만의 긴 연휴로, 가족들과 보내거나 혹은 해외 여행을 가는 등 각자의 방법으로 명절을 계획하고 있을 것이다. 또한 이 기간에는 평소에 하지 못했던 시술이나 수술 등을 받는 이들도 있다. 명절 음식은 기름에 튀기거나 굽는 고칼로리 음식과 고탄수화물 음식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적게 먹더라도 체중 증가로 이어지기도 한다. 

 

이에 최근 고칼로리의 추석음식 섭취 후 지방분해주사를 통해 관리하는 사람도 늘고 있다. 지방분해주사인 ‘SS주사’가 이러한 고민 해결에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말랑한지방부터 딱딱하게 응고된 지방까지 쉽게 빠지지 않는 신체 부위를 슬림하게 만들어주는 데에 도움이 된다는 것. 단순한 지방 분해에서 그치지 않고, 지방을 파괴 및 제거하며 지방 크기와 수 감소도 기대할 수 있다.  

 

시술 이후 일상생활이 가능해 바쁜 현대인들에게 적합하며, 무엇보다 운동 및 식이요법으로 수 개월 걸리는 방법보다 단기간에 바디라인을 개선할 수 있다. 하지만 획일적인 처방이 아닌 SS주사와 같이 시술 대상자별로 신체 특성과 체질을 고려해 맞춤으로 진료, 부작용과 내성도를 최소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한 번으로 드라마틱한 변화를 원하기 보다는, 적절한 운동 및 식단 조절이 함께 병행되는 것이 좋다. 주의사항으로는 시술한 당일에는 샤워를 삼가는 것이 좋고, 일주일 가량 사우나와 찜질방 및 수영장 등은 피해야 한다. 염증 발생 방지를 위해 금주 및 금연은 필수 사항이다.  

 

쁨클리닉 신논현점 정헌진 대표원장은 “시술 시에는 경험이 많은 전문가를 선택하는 부분은 그 어떤 것보다 신중해야 한다. 오랜 시간 축적된 지방이 있는 신체 부위에 주사하기 때문에 충분한 상담을 통해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에게 시술 받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전했다.

 


이민정  info@psynews.co.kr

 

<저작권자 © 정신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93
92
91
90
89
88
87
86
85
84
83
82
81
80
79
78
77
76
75
7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