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쁨클리닉 방송 

쁨클리닉 홍대점 방송 및 언론보도게시판입니다. 홍대입구역피부과 홍대쁨클리닉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하세요.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홍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홍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홍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홍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칼럼] 동안 얼굴의 시작 잔주름관리 시 꼭 알아야 할 사항은?   

 



 

 

환절기에 접어들며 몸에서는 다양한 이상증상들이 나타난다. 아침, 저녁과 한낮의 심한 기온차로 인해 감기가 찾아오기도 하고, 없던 비염이 다시 생겨 고생하는 이들도 많다.  

 

이와 더불어 많은 이들이 걱정하는 또 다른 곳은 바로 피부다. 건조한 날씨로 인해 피부도 함께 건조해지고, 탄력이 저하되면서 이것이 잔주름으로 이어지지 않을지 염려하는 것. 때문에 30대 후반부터 5, 60대에 이르기까지 많은 이들이 이맘때면 주름보톡스 시술에 가장 큰 관심을 갖는다.

 

주름보톡스란 보톡스를 이용해 절개나 마취 없이 이루어지는 간단한 시술로, 표정주름, 생활습관 주름, 노화에 의한 주름을 개선시키는 데에 도움을 줄 수 있다. 10분 내외의 짧은 시술 시간과 빠른 시술 효과, 회복기간 필요 없이 빠른 일상 생활이 가능하며 영구적인 부작용이 없다는 장점 때문에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흔히 미간주름으로 인해 인상이 어둡거나 화가 난 것처럼 보여 걱정인 이들이나 웃을 때마다 생기는 눈가주름이 신경 쓰이는 이들, 이마주름으로 인해 원래 나이보다 더 들어 보이는 경우, 전체적인 얼굴의 주름이 신경 쓰이는 경우 등에 이러한 주름 보톡스 시술이 좋은 효과를 가져다 줄 수 있다. 

 

주름보톡스는 주로 이마, 미간, 눈가 등 쉽게 잔주름이 생기는 부위와 지나치게 발달한 사각턱, 승모근 등에 시술한다. 표정 및 생활습관, 노화 등으로 인해 생긴 주름을 팽팽하게 펴 주고 사각턱이나 바디의 근육을 줄여주어 슬림한 라인을 만들어준다. 

 


이에 쁨클리닉 화정점 이수익 원장은 “주름보톡스 시술을 고려한다면, 약물을 인체에 직접 주입해야 하는 시술인 만큼 정품, 정량을 쓰는지, 의료진의 시술 경험은 어느 정도인지 등을 꼼꼼히 따져보고 시술을 진행해야 한다. 보톡스는 브랜드나 라인에 따라 시술 부위, 방법 등이 달라져야 하는 것은 물론 근육의 움직임까지 고려하는지, 얼굴 대칭까지 고려하는지 등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라고 조언했다.

 

 

안전성이 입증된 정품 브랜드 사용 및 정량을 사용하는 안전성이 가격 등 그 어떤 요소보다도 우선적으로 고려되어야 보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민정  info@psynews.co.kr

 

 

 

<저작권자 © 정신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93
92
91
90
89
88
87
86
85
84
83
82
81
80
79
78
77
76
75
74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