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쁨클리닉 방송 

쁨클리닉 홍대점 방송 및 언론보도게시판입니다. 홍대입구역피부과 홍대쁨클리닉의 다양한 모습을 확인하세요.

본문바로가기
팝업닫기

홍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홍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홍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홍대점 단독이벤트 진행중

PPEUM MEDIA

쁨클리닉의 방송/언론보도 게시판입니다.

[칼럼] 퉁퉁한 얼굴라인 개선, 퀸즈 필러로 자연스럽게   

 



 

옛 미인의 기준을 보면 통통한 얼굴이 복 있는 얼굴로 여겨져 많은 이들이 둥근 얼굴을 선호했음을 알 수 있다. 하지만 현대에는 예전과 달리 작고 갸름한 V라인 얼굴형이 미의 새로운 기준으로 자리잡고 있다. 미용기기나 마사지 등 갸름한 얼굴형을 위해 꾸준히 투자하고 관리하는 여성들도 많다.  

 

하지만 이러한 방법은 보조적일 뿐, 사실상 기기나 마사지를 통해 눈에 드러나는 효과를 기대하기는 힘들다. 때문에 최근에는 퉁퉁한 얼굴라인을 아름다운 v라인으로 만들어주는 다양한 쁘띠시술이 등장하고 있는데, 대표적인 것 중 하나가 바로 필러다. 

 

그 중에서도 퀸즈필러는 필러 물질을 주사하여 해당 부위를 탱탱하게 만들어주는 시술로, 주로 코나 얼굴의 주름 부분에 시술하는 경우가 많다. 시술 직후 즉각적인 효과를 확인할 수 있고, 빠른 시술 시간에다가 시술 후 회복시간도 필요 없다는 점에서 시간이 없고 빠르게 일상에 복귀해야 하는 이들 사이에서도 인기다. 또한 일반적인 성형수술에 비해 저렴한 가격에 인상을 달라지게 만들 수 있어 선호도가 높다. 

 

퀸즈필러는 눈가 깊은 주름이나 팔자주름, 미간주름을 개선하는 데 효과가 좋다. 그러나 눈 주변은 여러 혈관이 밀집된 부위이므로 시술 시 주의가 필요해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에게 시술 받는 것이 중요하다. V라인 효과를 볼 수 있는 얼굴 윤곽 개선 효과도 볼 수 있는데, 주로 낮은 코, 꺼진 이마나 볼, 무턱 등의 얼굴 윤곽을 개선함으로써 보다 날렵하고 갸름한 얼굴선을 만든다.  

 

쁨클리닉 홍대점 박한솔 원장은 “간혹 시술 시간이 짧고 회복기간도 별도로 필요 없는 만큼 단순한 시술이라고 여겨 시술 후 주의사항을 소홀히 하는 경우가 있는데, 라인이 예쁘게 자리잡지 못할 수도 있으며 통증이 발생할 수도 있으므로 반드시 주의사항을 꼭 지켜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시술 당일 찜질방, 목욕, 사우나는 하지 말아야 하고 당일 및 다음 날까지 술은 자제해야 한다. 또한 과격하고 무리한 운동도 피해야 하며 강한 열, 추위에 노출되는 것도 좋지 않다. 필러가 자리잡을 동안 시술 부위 마사지를 받는 것도 금지다. 시술을 결정하기 위해 다양한 정보를 알아보고 고심하는 것만큼이나 시술 이후에도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정성을 들여야 더욱 만족스런 효과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음을 기억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이민정  info@psynews.co.kr

 

<저작권자 © 정신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번호 이미지 글정보 바로가기
93
92
91
90
89
88
87
86
85
84
83
82
81
80
79
78
77
76
75
74
닫기